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열기버튼

부총리 동정

2학기 늘봄학교 운영준비 시도부교육감 회의
작성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김상용 작성일 2024-07-03 조회수 1338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73(), 2학기 전국 모든 초등학교에 늘봄학교 전면 시행을 앞두고 시도부교육감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 17개 시도교육청의 1학기 늘봄학교 추진 성과를 공유하고, 2학기 전국의 초등학교(6,100개교)에 늘봄학교 확대 운영에 대비하여 시도교육청별 준비 상황 등을 점검한 후 추진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단위학교 및 교사의 늘봄학교 관련 행정업무 경감을 위해 추진해 온 늘봄실무사 등 전담인력의 시도별 배치 현황, 아동 친화적 늘봄학교 공간 개선 현황, 지역과 연계한 다양한 늘봄 프로그램 지원 계획에 대해서도 공유했다.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교육부는 2학기부터 전국의 모든 초등학교에서 늘봄학교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시도교육청과 함께 촘촘히 준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2024.7.3. 정부서울청사)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7월 3일(수), 2학기 전국 모든 초등학교에 늘봄학교 전면 시행을 앞두고 시도부교육감 회의를 개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7월 3일(수), 2학기 전국 모든 초등학교에 늘봄학교 전면 시행을 앞두고 시도부교육감 회의를 개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7월 3일(수), 2학기 전국 모든 초등학교에 늘봄학교 전면 시행을 앞두고 시도부교육감 회의를 개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7월 3일(수), 2학기 전국 모든 초등학교에 늘봄학교 전면 시행을 앞두고 시도부교육감 회의를 개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7월 3일(수), 2학기 전국 모든 초등학교에 늘봄학교 전면 시행을 앞두고 시도부교육감 회의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