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열기버튼

부총리 동정

학교폭력 예방 대국민 비폭력 캠페인
작성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김상용 작성일 2023-03-24 조회수 1185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24(), 청계천 한빛광장에서 실시한 학교폭력·사이버폭력 예방 대국민 비폭력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사이버폭력 등 학교폭력을 근절하기 위해서는 학교폭력의 심각성과 예방의 필요성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가 보다 확산되어야 한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폭력의 상황에서 절대 방관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학교폭력예방 문화가 확산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2023.3.24. 청계천 한빛광장)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4일(금), 청계한빛광장에서 실시한 「학교폭력?사이버폭력 예방 대국민 비폭력 캠페인」에 참여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4일(금), 청계한빛광장에서 실시한 「학교폭력?사이버폭력 예방 대국민 비폭력 캠페인」에 참여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4일(금), 청계한빛광장에서 실시한 「학교폭력?사이버폭력 예방 대국민 비폭력 캠페인」에 참여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4일(금), 청계한빛광장에서 실시한 「학교폭력?사이버폭력 예방 대국민 비폭력 캠페인」에 참여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4일(금), 청계한빛광장에서 실시한 「학교폭력?사이버폭력 예방 대국민 비폭력 캠페인」에 참여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4일(금), 청계한빛광장에서 실시한 「학교폭력?사이버폭력 예방 대국민 비폭력 캠페인」에 참여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4일(금), 청계한빛광장에서 실시한 「학교폭력?사이버폭력 예방 대국민 비폭력 캠페인」에 참여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4일(금), 청계한빛광장에서 실시한 「학교폭력?사이버폭력 예방 대국민 비폭력 캠페인」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