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열기버튼

부총리 동정

산업수요맞춤형고등학교 현장방문
작성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김상용 작성일 2023-02-01 조회수 1180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1(), 경상북도 구미시에 있는 금오공업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산업수요맞춤형고(마이스터고) 및 중등직업교육 발전에 대한 현장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디지털 전환 등 산업계의 변화에 대응하여 직업교육의 성공 모델인 산업수요맞춤형고가 다시 한 번 재도약을 준비할 때이다.”라며, “교육 현장과 긴밀히 소통·협력하면서 마이스터고에 대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고, 중등직업교육에 대한 행·재정적 지원을 확대해 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힐 예정이다. (2023.2.1. 경북 구미 금오공업고등학교)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월 1일(수), 경상북도 구미시에 있는 금오공업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산업수요맞춤형고(마이스터고) 및 중등직업교육 발전에 대한 현장 간담회를 실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월 1일(수), 경상북도 구미시에 있는 금오공업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산업수요맞춤형고(마이스터고) 및 중등직업교육 발전에 대한 현장 간담회를 실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월 1일(수), 경상북도 구미시에 있는 금오공업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산업수요맞춤형고(마이스터고) 및 중등직업교육 발전에 대한 현장 간담회를 실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월 1일(수), 경상북도 구미시에 있는 금오공업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산업수요맞춤형고(마이스터고) 및 중등직업교육 발전에 대한 현장 간담회를 실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월 1일(수), 경상북도 구미시에 있는 금오공업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산업수요맞춤형고(마이스터고) 및 중등직업교육 발전에 대한 현장 간담회를 실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월 1일(수), 경상북도 구미시에 있는 금오공업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산업수요맞춤형고(마이스터고) 및 중등직업교육 발전에 대한 현장 간담회를 실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월 1일(수), 경상북도 구미시에 있는 금오공업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산업수요맞춤형고(마이스터고) 및 중등직업교육 발전에 대한 현장 간담회를 실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월 1일(수), 경상북도 구미시에 있는 금오공업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산업수요맞춤형고(마이스터고) 및 중등직업교육 발전에 대한 현장 간담회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