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열기버튼

부총리 동정

학교폭력 근절 대책 마련을 위한 인성교육 전문가 간담회
작성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김상용 작성일 2023-03-15 조회수 1172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15(), 학교폭력 근절 대책 마련을 위한 인성교육 전문가 간담회에 참석했다.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이번 간담회에서 다양한 분야의 인성교육 전문가들에게 학교폭력 근절 대책 마련을 위한 인성교육 강화 방안 등 현장 의견을 청취했다.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학교폭력 문제는 피해학생과 가해학생에 대한 사후 조치도 중요하지만, 가장 근본적으로는 사전 예방을 위한 인성교육이 강화되어야 한다.”라며 학생들이 바른 인성으로 타인을 배려ㆍ존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보다 내실 있고 현장 적합성 높은 학교폭력 근절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2023.3.15. 정부서울청사)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15일(수), 학교폭력 근절 대책 마련을 위한 인성교육 전문가 간담회에 참석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15일(수), 학교폭력 근절 대책 마련을 위한 인성교육 전문가 간담회에 참석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15일(수), 학교폭력 근절 대책 마련을 위한 인성교육 전문가 간담회에 참석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15일(수), 학교폭력 근절 대책 마련을 위한 인성교육 전문가 간담회에 참석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15일(수), 학교폭력 근절 대책 마련을 위한 인성교육 전문가 간담회에 참석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15일(수), 학교폭력 근절 대책 마련을 위한 인성교육 전문가 간담회에 참석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15일(수), 학교폭력 근절 대책 마련을 위한 인성교육 전문가 간담회에 참석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15일(수), 학교폭력 근절 대책 마련을 위한 인성교육 전문가 간담회에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