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열기버튼

부총리 동정

부총리-시도교육감 간담회
작성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김상용 작성일 2023-01-18 조회수 1390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부총리-시도교육감 간담회118(), 부산 누리마루 APEC하우스에서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요 교육현안에 대한 시도교육감의 의견을 청취하고, 교육개혁 과제 추진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교육개혁을 통해 우리 학교 현장이 변화할 수 있도록 시도교육청과 수평적 협력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현장에 필요한 정책을 함께 발굴하고, 우수한 정책들을 확산해나갈 수 있도록 적극 소통하고 협력하겠다.”라고 밝혔다. (2023.1.18. 부산 누리마루)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부총리-시도교육감 간담회’를 1월 18일(수), 부산 누리마루 APEC하우스에서 개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부총리-시도교육감 간담회’를 1월 18일(수), 부산 누리마루 APEC하우스에서 개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부총리-시도교육감 간담회’를 1월 18일(수), 부산 누리마루 APEC하우스에서 개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부총리-시도교육감 간담회’를 1월 18일(수), 부산 누리마루 APEC하우스에서 개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부총리-시도교육감 간담회’를 1월 18일(수), 부산 누리마루 APEC하우스에서 개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부총리-시도교육감 간담회’를 1월 18일(수), 부산 누리마루 APEC하우스에서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