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열기버튼

부총리 동정

세계인문학포럼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
작성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김상용 작성일 2025-03-10 조회수 859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310(), 국립경국대 국제교류관에서 올해 11월 개최되는 제8회 세계인문학포럼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경상북도 및 안동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교육부-경상북도-안동시는 소통과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지역경제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인문교류 프로그램을 발굴·제공하며, 국내외 강연자와 참가자가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교통·숙박·관광정보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8회를 맞이하는 세계인문학포럼이 유구한 역사와 전통, 그리고 뛰어난 문화유산이 살아 숨 쉬는 도시 안동에서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경상북도와 안동시가 인문학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세계를 잇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교육부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5.3.10. 국립경국대학교)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3월 10일(월), 국립경국대 국제교류관에서 올해 11월 개최되는 제8회 세계인문학포럼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경상북도 및 안동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3월 10일(월), 국립경국대 국제교류관에서 올해 11월 개최되는 제8회 세계인문학포럼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경상북도 및 안동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3월 10일(월), 국립경국대 국제교류관에서 올해 11월 개최되는 제8회 세계인문학포럼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경상북도 및 안동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3월 10일(월), 국립경국대 국제교류관에서 올해 11월 개최되는 제8회 세계인문학포럼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경상북도 및 안동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3월 10일(월), 국립경국대 국제교류관에서 올해 11월 개최되는 제8회 세계인문학포럼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경상북도 및 안동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