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열기버튼

부총리 동정

교통안전 캠페인
작성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김상용 작성일 2023-03-23 조회수 1340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23(), 세종 도담초등학교 주변에서 어린이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 행사에 참여했다. 새 학기를 맞아 등교 시간 등 취약시간대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자, 교육부·세종교육청·경찰청·학교 관계자 및 녹색어머니회 회원 등이 함께 운전은 여유롭게, 어린이는 안전하게라는 주제로 교통안전문화를 확산하며, 학생들이 안전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등교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등굣길 교통지도 활동 등 평소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직원 및 학부모들의 노력에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등하교할 수 있도록 시도교육청, 경찰청, 학교, 지역사회가 긴밀하게 협력해 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하며, “교육부는 현장의 의견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면서 학교 주변에 안전한 교통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2023.3.23. 세종 도담초)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3일(목), 세종 도담초등학교 주변에서 어린이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 행사에 참여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3일(목), 세종 도담초등학교 주변에서 어린이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 행사에 참여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3일(목), 세종 도담초등학교 주변에서 어린이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 행사에 참여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3일(목), 세종 도담초등학교 주변에서 어린이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 행사에 참여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3일(목), 세종 도담초등학교 주변에서 어린이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 행사에 참여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3일(목), 세종 도담초등학교 주변에서 어린이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 행사에 참여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3일(목), 세종 도담초등학교 주변에서 어린이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 행사에 참여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3일(목), 세종 도담초등학교 주변에서 어린이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 행사에 참여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3월 23일(목), 세종 도담초등학교 주변에서 어린이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 행사에 참여했다.